에스티마의 인터넷이야기 EstimaStory.com

Thoughts on Internet

Pitch@Palace Korea에 참가해보세요

with one comment

영국 앤드류 왕자가 만든 스타트업 경연대회가 있습니다. 영국의 피치앳팰리스 Pitch@Palace입니다. 세계를 순회하며 열리는 이 행사가 아시아리더십컨퍼런스의 부대행사로 5월15일 오후 5시에 신라호텔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에서 12팀이 참가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3분간의 짧은 영어발표로 경쟁합니다. 저도 심사위원중 한 명으로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1~3위로 뽑힌 스타트업은 올해말 영국 런던 세인트제임스 궁전에서 열리는 피치앳팰리스 글로벌 결선에 진출할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위는 지난해 11월 영국 버킹엄궁전에서 열린 행사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입니다. 영국왕실에서 이런 스타트업 행사를 주관한다는 사실이 신기합니다.

초기단계의 스타트업부터 이미 상당히 성숙한 스타트업까지 참가자격에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글로벌한 홍보가 필요한 회사라면 한번 도전해 볼만할 것 같습니다. Q&A도 없고 3분간의 영어 피치만으로 경쟁합니다. 웬만한 회사들은 짧은 영어소개 자료는 준비되어 있을테니 한번 신청해 보세요! 4월28일이 마감입니다.
신청링크 https://pitchatpalace.com/korea1application/

Written by estima7

2019년 4월 22일 , 시간: 10:15 오후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주최하는 스타트업 경진대회가 있는데 좋은 스타트업이 있으면 추천해 달라는 얘기를 들었다. 영국 왕실에서 하는 스타트업 행사라고? 또 무슨 폼으로 하는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