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마의 인터넷이야기 EstimaStory.com

Thoughts on Internet

55년전 비틀즈를 재현해 낸 BTS

leave a comment »

지난 15일 BTS가 미국의 유명한 심야 토크쇼인 스티븐 콜베어쇼에 등장했다. 미국 CBS방송이다.

콜베어는 여전히 유쾌하다. 미국 최고의 입담꾼이다. 그런데 그는 이번에 굉장히 흥미로운 기획을 했다. 1964년, 55년전에 바로 이 스튜디오에 CBS의 에드 설리번쇼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그때 비틀즈가 첫 출연을 해서 난리가 났었다. 이게 영국 밴드의 미국침공의 시발점이 된 기념비적인 출연이었다.

그런데 콜베어쇼가 이 55년전의 비틀즈 출연 모습을 BTS를 데리고 그대로 패러디해냈다.

흑백화면으로 비슷한 정장차림으로 55년전의 모습을 재생해 낸 것이 재미있다.

열광하는 팬들의 모습까지 비슷하게 재현해 냈다. ㅎㅎ

BTS가 55년전 비틀즈를 재현했다는 내용 홍보 동영상과

이 녹화를 위해 55년전 스튜디오 모습을 재현해 내는 과정을 담은 동영상이다.

미국에서 얼마나 BTS의 인기가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에피소드 같아서 메모해봤다. 평소 정말 대단한 코미디언이라고 생각하는 스티븐 콜베어가 이 정도로 BTS를 환대해 주다니 정말 기쁘다.

Written by estima7

2019년 5월 18일 , 시간: 10:39 오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