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마의 인터넷이야기 EstimaStory.com

Thoughts on Internet

리디북스로 만화책 빌려보기

with one comment

예전에는 만화책을 많이 읽었는데 나이를 먹으니 만화에 대한 흥미가 떨어졌는지 본지가 꽤 됐다. 그런데 요즘 넷플릭스에 일본 애니메이션이 꽤 올라온다.

그러다가 ‘크게 휘두르며’라는 흥미로운 야구 애니메이션을 접하게 됐다. 원제가 ‘おおきく振りかぶって’라는 만화인데 사실 일본 서점에 갈 때마다 이 책이 만화서적쪽에 돋보이게 진열되어 있는 것을 봤다. 그래서 한번 봤는데 너무 재미있다! 말레이시아 출장을 다녀오며 넷플릭스앱에 저장해 두고 26화를 순삭했다.

이후의 내용이 궁금해서 만화책으로 보기로 했다. 혹시나 해서 리디북스를 열어보니 과연 있다! 한 권을 하루동안 빌려보는데 500원이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이렇게 한 권씩 보기로 했다. 리디페이라는 새로운 결제 수단이 생겨서 결제도 아주 쉽다. 소액결제일 때는 비밀번호를 넣을 필요도 없이 클릭 한번으로 결제된다.

아이패드로 만화책을 읽는 것이 사실 종이 만화책으로 읽는 것보다 더 편하다. 화면도 넓고 누워서도 보기 편하고…

어쨌든 세상 참 좋아졌다. 10년전만해도 만화가게나 도서대여점에 가서 빌려와서 봤는데… 

Written by estima7

2018년 12월 8일 , 시간: 10:55 오후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